LF 헤지스, 베트남 호치민에 첫 매장 오픈
LF 헤지스, 베트남 호치민에 첫 매장 오픈
  • 홍여정 기자
  • 승인 2019.11.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베트남 호치민 다이아몬드 백화점에 4호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LF 제공)
(사진=LF 제공)

이번 매장은 호치민에서 선보이는 헤지스의 첫 번째 매장으로 다이아몬드 백화점 2층에 130㎡(40평) 규모로 선보인다.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 등의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종합 매장의 형태로 구성된다.

지난 2017년 11월 하노이 롯데백화점에 입점하며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헤지스는 올 상반기까지 하노이에서 총 3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왔다. 헤지스는 하노이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바탕으로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호치민으로 무대를 확장한다.

헤지스는 베트남 최초의 현대적인 백화점이자 호치민 경제 성장의 랜드마크로 인정받는 다이아몬드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2021년까지 호치민 주요 쇼핑몰 유통망에 5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LF 김상균 부사장은 “고급 캐주얼웨어에 대한 수요가 급속도로 높아지는 베트남 시장 변화를 적극 반영해 베트남 진출 약 2년 만에 호치민으로 영역을 확대한다”라며 “인구 1억 명에 육박하는 거대한 내수 시장을 기반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베트남을 교두보로 삼아 향후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국가 진출을 적극 추진해 헤지스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파워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홍여정 기자 duwjddi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