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비챌린지’ 도깨비 캐릭터와 커플 영상 촬영
- 베스트 포즈 선정 시 상품권 및 게임 재화 증정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컴투스는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인 ‘워너비챌린지’가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틱톡’(Tik Tok)과 함께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틱톡’과 함께하는 이벤트 실시 (사진=컴투스)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틱톡’과 함께하는 이벤트 실시 (사진=컴투스)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주인공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로맨스 스토리 RPG다.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색다른 플레이 경험으로 사용자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워너비챌린지’에 등장하는 4명의 도깨비 중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를 직접 선택해 커플 영상을 만들 수 있다. 틱톡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마이걸’이 부른 OST ‘기억해’를 배경 음악으로 지원한다.

유저들은 나만의 워너비 캐릭터를 선택한 뒤, 개성 있는 커플 포즈를 촬영해 해시태그, #워너비데이트챌린지와 함께 ‘틱톡’에 업로드 하는 형태로 참여 가능하다. 각자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재미있는 동작과 아이디어를 담아낼 수 있으며, 베스트 커플 포즈에 선정될 경우 상품권 및 게임 재화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틱톡 내 컴투스 공식 계정에서는 유저들의 미션 수행을 돕기 위한 가이드 영상을 선보인다. 해당 영상에는 ‘김쏘야’, ‘남앵두’ 등 최근 1020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틱톡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 함께 촬영한 커플 포즈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