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3일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세 번째 광고 영상 총 4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이번 ‘Liiv M(리브 모바일)’ 광고 영상은 TV, SNS, 극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과 메시지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이번 광고에서 KB국민은행 ‘Liiv M’의 자신감 넘치는 브랜드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표현했다.

특히 이번 광고의 핵심 슬로건인 ‘바꾸면 바뀐다’는 리브 모바일이 지향하는 서비스의 방향성을 담았다. 리브 모바일로 바꾸면 고객의 ‘가입절차·통신비·금융인증·통신생활’ 등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뀌게 되는 세상을 보여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촬영 현장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에너지가 넘친 만큼 광고 영상도 멋지게 완성될 수 있었다”면서 “Liiv M은 앞으로도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구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Liiv M’은 금융위원회의 금융혁신지원 특별법(금융 규제 샌드박스)에 따른 혁신 금융 서비스 지정에 따라, KB국민은행이 금융업 최초로 통신업에 진출한 통신 브랜드다. 기존 통신사의 약정제도와 복잡한 요금제를 간소화해 무약정, 모바일웹을 통한 간편한 가입, 심플하고 합리적인 요금제, MVNO(알뜰폰) 최초의 5G 요금제 등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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