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한샘몰에서 거실장 신제품 ‘클린트 모던’을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최대 27% 할인한다고 밝혔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신제품 ‘클린트 모던’은 장식적인 요소를 줄인 모던 스타일의 거실장이다. 한샘에 따르면 세계적인 색채 전문기업 ‘팬톤’이 선정한 화이트, 그레이, 월넛, 그린 색상을 사용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금속 소재의 손잡이를 포인트로 활용해 세련된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생산 단계에서는 국내법에 규정된 친환경 자재 기준(E1)보다 더 높은 등급(E0)의 원자재를 사용했다. 표면재는 스크래치와 열에 강한 LPM(Low Pressure Melamine)을 썼다.

더불어, 공간을 넓어 보이게 만드는 스틸 다릿발을 적용했다. 거실장이 바닥과 떨어져 있어 로봇청소기 역시 사용 가능하다. 높이 조절 역시 가능해 편리하게 수평을 잡을 수 있다.

거실장과 함께 사용 가능한 거실테이블과 무빙테이블도 출시했다. ‘180cm 서랍형’, ‘180cm 오픈형’, ‘120cm 서랍형’ 등이다.

오는 31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최대 27% 할인한다. 거실테이블과 무빙테이블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샘의 전문 시공협력기사가 배송 및 설치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