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인터파크, ‘인터파크 롯데카드’ 출시…공동 마케팅 강화
롯데카드-인터파크, ‘인터파크 롯데카드’ 출시…공동 마케팅 강화
  • 이해리 기자
  • 승인 2019.12.0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가 인터파크(대표이사 강동화·김양선)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인터파크 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인터파크 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와 인터파크는 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에서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인터파크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인터파크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 롯데카드’는 특별할인과 기본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본할인 혜택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지난달 실적 조건과 한도 제한 없이 0.5%를 결제일 할인해준다.

인터파크 쇼핑·투어·도서·티켓 결제 시에는 특별할인 혜택이 적용돼 기본할인의 10배인 5%를 결제일 할인해준다. 특별할인 혜택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일 때 월 최대 10만 원까지 제공된다. 이용금액이 40만 원 미만 시에는 기본 할인이 적용된다.

연회비는 1만 원이며,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에서 인터파크 롯데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와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쇼핑, 국내숙박, 해외호텔, 해외여행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이사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문화, 쇼핑, 여행, 도서 등 고객의 삶과 밀접한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는 인터파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양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카드 김창권 대표이사, 인터파크 강동화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해리 기자 h42182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