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별님 기자]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이 올해 부동산 재테크를 위한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세종대학교 제공)
(사진=세종대학교 제공)

7일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은 오는 15일 오후 6시 30분 세종대 대양AI센터에서 ‘2020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기념 특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 재테크 특별 강의다. 분야별 부동산 전문가가 나와 올해 부동산 분야에서 재테크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자문위원은 올해 변경된 부동산 정책과 유망 투자처 분석 등 부동산 시장 전망을 안내한다. 문동진 지앤비 자산운용 대표는 정책 변경에 따른 경매시장 공략법과 돈 되는 특수경매 분석 등을 소개한다. 또 김영준 한경아카데미 전문위원은 소액투자가 가능한 역세권 투자 성공사례와 주의점을 강의한다.

특강은 무료인 데다 참가자 전원에게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는 책자도 제공한다. 향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부동산 강좌를 수강할 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부동산 마이더스 정규과정은 내달 3일 개강한다.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관계자는 “전문가들의 보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진단과 전망을 들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부동산은 물론 재테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2020년 첫 무료강좌인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