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품 액세서리 구입 시 10% 할인 프로모션에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 가격 부담 낮추고,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행사 3월까지 진행

[뉴스포스트=이상진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차별화된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을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재규어 E-PACE.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 E-PACE.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액세서리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모바일 QR코드를 통해 KB캐피탈 12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상품 신청이 가능하도록 해 쉽고 간편하게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액세서리는 물론 도심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는 액세서리를 할인하여 고객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가능한 뉴 디스커버리 탈착식 토우바는 차량, 캠핑 트레일러, 보트 등을 견인할 수 있으며, 견인 중량이 3,500kg에 달한다. 또한, 레인지로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장착하는 액세서리인 전동식 사이드스텝은 실용적이면서 스마트하게 탑승객의 차량 승하차를 도우며 도어가 닫혀있을 때는 차량 하단부에 깔끔하게 접혀 수납된다.

재규어 콤팩트 퍼포먼스 SUV E-PACE의 아쿠아 캐리어는 서핑보드, 카약, 세일보드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 장비 운반을 위한 실용적인 캐리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 고객들이 선호하는 액세서리인 유광 블랙 미러 캡을 통해 고객들은 차량에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더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본인만의 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새해에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액세서리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