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집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레 tv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 오픈
- 극장 상영 중인 영화, 50% 할인 영화, 아카데미 수상작 등 다양한 테마 추천
- 영화관람 고객 대상 겨울철 면역력 강화 위한 홍삼과 마스크 세트 경품 추첨

[뉴스포스트=이상진 기자] KT가 외출을 꺼리는 올레 tv 고객들이 극장 상영 중인 영화와 국내 최초 개봉작을 집안에서 가족들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12일부터 16일까지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레 tv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 (사진=KT 제공)
올레 tv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 (사진=KT 제공)

올레 tv 특집관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에서는 극장 상영 중인 영화 ‘해치지 않아’, ‘닥터 두리틀’, ‘나이브스 아웃’ 등 국내 최초 개봉작 30여 편을 제공한다. 해당 영화 구매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겨울철 면역강화를 위한 정관장 홍삼정과 마스크도 함께 증정한다.

또 ‘82년생 김지영’, ‘타짜: 원 아이드 잭’, ‘퍼펙트맨’ 등 엄선한 최신영화 80여 편을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며,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의 영예를 안은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을 포함해 역대 아카데미 수상작과 액션·코미디·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추천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육아 가정을 위한 ‘TV 어린이집’도 준비했다. ‘겨울왕국2’와 같은 애니메이션 영화와 율동 동요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는 물론 ‘서천석의 육아상담소’, 안전과 건강, 육아 교육 등 부모를 위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KT는 최근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모아 올레 tv 특집관을 마련했다”며 “올레 tv 고객들이 겨울철 건강을 지키고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