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면 L사이즈 메가크런치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이다.

(사진=한국피자헛 제공)
(사진=한국피자헛 제공)

행사 적용 대상은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로, 피자의 사이즈, 배달포장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할 시 프로모션 적용이 된다. 특히 포장 주문 시에는 4,000원이 추가 할인되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의 주요 메뉴로는 최근 출시한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와 베스트셀러인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 ‘쉬림프 올인 피자’ 등이 있으며, 바삭하고 얇은 도우의 메가크런치 피자는 ‘순삭포테이토’, ‘얌얌페페로니’, ‘폭폭치즈’ 등 총 8가지 토핑이 있다. 증정용 메가크런치 피자의 토핑은 2주마다 변경된다.

한국피자헛 관계자는 “2월 말~3월은 입학, 개학, 입사 등 새로운 만남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헛은 1+1이벤트와 더불어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양준일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를 주문할 때 요청사항 란에 ‘양준일포토카드’라고 입력하는 고객 모두에게 양준일 광고촬영 미공개 포토카드 3장을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가수 양준일은 최근 피자헛 공식 브랜드 모델로 선발됐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