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 선봬
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 선봬
  • 선초롱 기자
  • 승인 2020.02.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 출시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 출시 (사진=펄어비스)

‘검은사막+’는 검은사막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이용자는 ‘검은사막+’를 통해 ▲커뮤니티 기능 ▲FAQ·고객 문의 ▲쿠폰 사용 ▲공지 ▲길드 채팅 ▲통합 거래소 ▲검은사막TV 등을 앱 하나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구글과 애플 등 앱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3월 11일까지 ‘검은사막+’에 로그인한 이용자 모두에게 반려동물 ‘검은망토 강아지’를 제공한다.

펄어비스는 ‘미스틱’ 및 ‘가디언’ 클래스 전승도 추가했다. 미스틱과 가디언을 마지막으로 검은사막 전체 클래스 전승이 완료됐다.

이를 기념해 ‘미스틱 & 가디언’ 전승 기념 레벨 달성 도전과제!’ 이벤트를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레벨 달성에 따라 강화 지원 상자, 발크스의 조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검은사막 탈 것 ‘말’을 환상마로 각성시킬 수 있는 ‘아무말(馬) 대잔치!’ 이벤트를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탑승물 경험치 추가 획득 ▲말 교배 시 상위 세대 말 탄생 확률 증가 ▲야생에서 최대 6세대 말 출현 ▲사냥·채집·낚시 진행시 ‘신비한 청빛 고둥’ 확률적 획득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초롱 기자 seoncr0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