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 방문 서비스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실시
신한은행, 고객 방문 서비스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실시
  • 이해리 기자
  • 승인 2020.02.1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고객에게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안하는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이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모든 금융자산을 분석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른 은행 수신상품을 포함해 금융자산이 3억 원 이상인 개인 및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모바일뱅킹 ‘쏠(SOL)’이나 영업점 직원을 통해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다른 은행 수신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쏠(SOL)’의 ‘My 자산’ 서비스에 해당 상품을 등록한 후 신청하면 된다.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담 팀이 고객의 성향과 시장 상황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담당 직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방문해 금융 솔루션을 제안한다. 세무, 부동산 등에 대한 컨설팅이 추가로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방문해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은행 창구에 가지 않고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에서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형태로 서비스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해리 기자 h42182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