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치과인들을 위한 인터넷방송 ‘덴올’ 오픈
오스템임플란트, 치과인들을 위한 인터넷방송 ‘덴올’ 오픈
  • 선초롱 기자
  • 승인 2020.02.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임플란트 전문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이하 오스템)은 지난 22일 치과 전문 인터넷방송 ‘DENALL(덴올)’을 개국했다고 24일 밝혔다.

덴올 개국 (사진=오스템임플란트)
덴올 개국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치과 전문 인터넷 방송 DENALL은 오스템에서 기존 운영하던 온라인쇼핑몰 DENALL(덴올), 임상 교육 및 정보사이트 DENPLE(덴플), 치과구인구직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정보 사이트 DENJOB(덴잡) 등을 통합하고 치과관련 다양한 영상 콘텐츠까지 추가해 치과 통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스템은 대표이사 인사말을 시작으로 각 치과대학 및 치전원 등에서 보내온 축하메시지, 임상 특별 세미나, 프로그램 소개 등으로 2시간 동안 개국 특집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개국 당일 짧은 방송 시간에도 불구하고 전체 치과계 종사자의 약 9%(추정)인 10,343명이 방문해 생방송 및 콘텐츠를 시청했으며 페이지뷰 39,557건을 기록하는 등 치과계 관심이 집중됐다.

엄태관 대표이사는 “다양한 정보를 담은 콘텐츠와 실시간 중계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벗어나 고객에게 유익함과 소통의 장을 제공해, 치과업계 커뮤니케이션 허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덴올은 크게 △교육 △정보 △소통 등 세 가지 분야로 섹션을 나눠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각 섹션별 양질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한다.

특히 ‘성공경영’ 프로그램은 보험, 세무회계, 노무, 법률, 인테리어 등 환자와 소통하고 신뢰를 쌓는 방법부터 경영 전략까지 성공 치과 운영 노하우를 제시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모든 치과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임상정보는 물론, 뉴스, 인사동정, 학술행사 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선초롱 기자 seoncr0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