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흡수와 복용이 편리한 액상제제
- 기존 마그비 제품들과 함께 블록버스터 제품으로 성장 기대

[뉴스포스트=이상진 기자] 유한양행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마그비 시리즈에 추가해 마그비 스피드액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유한양행 제공)
(사진=유한양행 제공)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을 보충해 주는 제품이다. 미네랄의 멀티플레이어인 마그네슘은 근육경련, 혈액순환, 심장, 당뇨 등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이며, 꾸준한 복용을 통해 다양한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 된 마그비 스피드액은 액상제제로 손쉽게 개봉하여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적절하다. 

새롭게 변화된 유기염 마그네슘인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은 용해도와 생체이용률을 향상 시키고 설사 부작용을 경감시켜준다.

또한 마그네슘의 흡수와 이용을 돕는 비타민 B6 의 함량이 기존 마그비 제품 대비 크게 증가 되었으며, 비타민B군의 복합제로 구성되어 구내염, 구순염 등의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고객이 사랑하고 찾아주었기 때문에 2019년에 90여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며 “소비자 편의성 증대와 효능·효과 개선을 위해 새로운 제형,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여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향후에도 이제껏 받아 온 사랑에 더 큰 효과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