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대상 제공)
(사진=대상 제공)

이번 감사제는 ‘집으로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 하루만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집으로ON의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유명 중식당 ‘팔선생’과 인기 볶음밥, 덮밥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팔선생 중화볶음밥/중화덮밥, 저칼로리인 곤약을 활용한 ▲곤약즉석밥/곤약젤리, 음식점에서 즐겨먹는 볶음밥 맛을 그대로 재현한 ▲마무리 볶음밥,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핫도그 4종 등을 비롯해 만두, 치킨 등 주식과 주찬 외 간식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여기에 추가 할인 혜택과 증정 이벤트도 마련된다. 20,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그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집으로ON 밥이 될 곤약(200g)’ 2개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집으로ON 노니주스 석류(70ml)’ 10개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청정원 집으로ON’을 검색한 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집으로ON 브랜드 감사제’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집으로ON’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단 하루 특가로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더욱 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