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조민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가 싸이월드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회원들에게 미니홈피와 블로그 스킨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소식이 뜸한 일촌을 초대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SK상품권, 도토리, 싸이월드 BGM듣기 무제한 1개월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미니홈피 사진첩에 사진을 1장만 올려도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도토리, 포토상품권 등을 약 3만 명에게 제공한다. 스마트 폰에서도 싸이월드 앱을 이용하면 엔제리너스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미니홈피 10주년 행사의 모든 이벤트는 싸이월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특별페이지(http://minihp.cyworld.com/event/10y_event/index.asp)와 스마트폰 싸이월드 앱을 통해 한 달간 계속된다.

이태신 SK컴즈 싸이월드 사업본부장은 "지난 10년 간 꾸준히 미니홈피를 사랑해주신 회원들께 감사하다"며 "모바일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해외 서비스 진출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더 많은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되도록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