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
2개월간 유튜브 채널서 부동산, 주식, 세금, 보험 등 주제로 진행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교보생명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비대면(언택트)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4~5월 2개월간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를 연다고 8일 밝혔다.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사진=교보생명)

이번 세미나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부동산, 주식, 세금, 보험 등을 주제로 주제별 전문가와 교보생명 재무설계센터장, 웰스매니저(WM) 등이 강연자로 나선다.

웹상으로 초대받은 고객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세미나를 시청할 수 있다. 시청 고객 가운데 매회 100명을 선발해 경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세미나에서는 이재국 금융연수원 겸임교수가 ‘제로금리 시대와 공시가격 상승에 따른 부동산 관리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김영관 교보생명 강남재무설계센터 웰스매니저가 ‘부동산 공시가격 상승에 따른 상속·증여 준비 방안’에 대해 설명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의 일환으로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비대면 영업활동을 지원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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