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인터넷 보험 가입 시 ‘최대 2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신한생명, 인터넷 보험 가입 시 ‘최대 2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 
  • 이해리 기자
  • 승인 2020.04.1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대상 상품 가입 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신한생명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인터넷 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생명이 인터넷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이 인터넷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생명)

이번 이벤트 대상 상품은 ‘신한인터넷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신한인터넷정기보험’, ‘신한인터넷어린이보험’ 등 3종이다. 월 보험료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마이신한포인트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준다.

‘신한인터넷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은 중도 해지시 해지환급금이 없거나 적은 대신 낮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일반형 대비 최대 약 19%까지 보험료가 저렴하다. 보험가입금액 1,000만 원 기준 고액 암으로 진단 시 2,000만 원을 보장한다. 또 유방암, 자궁암 및 전립선암 이외의 암 진단 시에는 1,000만 원을 보장한다.
 
유방암, 자궁암 또는 전립선암으로 진단 확정 시에는 200만 원, 소액 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대장점막내암, 비침습방광암)으로 진단 확정시 100만 원을 보장한다. (단, 2년 미만 50% 지급) 또한 유방암, 자궁암 및 전립선암 이외의 암으로 진단 확정되거나 합산장해지급률이 50% 이상일 때에는 차회 이후 보험료를 납입면제해 준다.
 

이해리 기자 h42182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