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의 3D 버전 출시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컴프야 5주년 이벤트 (사진=컴투스)
컴프야 5주년 이벤트 (사진=컴투스)

올해로 18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프야2020’은 KBO를 소재로 한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으로, 지난 2015년 4월 3D버전으로 완벽 진화했다. HD그래픽 기반의 리얼리티와 쉽고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을 더하면서,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1,500만 다운로드 달성과 함께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 국내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컴투스는 ‘컴프야2020’의 생일을 맞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게임 안팎으로 다채롭게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게임도 즐기고 역대급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중급 등급 상승권’, ‘럭키박스’ 등 총 5종의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선물로 제공하는 ‘컴프야 생일 패키지’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패키지 구성에 있는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은 유저가 원하는 구단의 최고 등급 선수카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선수카드로, 컴프야 유저들이 말하는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와 더불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컴프야 덕후 빙고 테스트’를 진행한다. ‘나는 컴프야를 1년 이상 플레이 했다’, 나는 리그 모드 우승을 100회 이상 해봤다’ 등 컴프야 게임 유저들의 팬심을 자극하는 질문들로 구성된 빙고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재미와 함께 풍성한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컴프야2020’은 올 시즌 KBO리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반영해 오는 12일까지 시즌 전망을 예측하는 공식카페 유저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정규 리그 우승팀과 홈런왕, 다승왕 등 다양한 주제의 설문에 자유롭게 답하면 되며, 설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고급 코치팩 등 보상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