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일동후디스는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 모델로 가수 장민호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모델 가수 장민호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모델 가수 장민호 (사진=일동후디스)

장민호는 최근 종영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결승무대까지 진출하며 빼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무대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장민호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가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오랜 산양유 연구로 탄생한 성인건강영양식 브랜드로 지난 2월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매진이라는 대대적인 기록을 달성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 건강을 위해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최적의 영양 설계를 자랑한다.

또한 면역과 칼슘 흡수에 중요한 ‘아연’, ‘비타민D’와 뼈,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마그네슘’, 장 건강, 배변을 위한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보강해 운동 후 근육과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사람들은 물론, 근육강화가 필요한 중장년층, 소화가 어려운 어르신까지 하루 한 컵으로 속 편하게 양질의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장민호는 “일동후디스 ‘하이뮨’의 첫 전속 모델로 발탁돼 무척 기쁘다”며 “브랜드 모델로서 양질의 단백질 섭취와 근력 향상을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10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전속 모델인 장민호씨와 함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지면 촬영을 무사히 잘 마쳤다”며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장민호씨와의 시너지로 하이뮨의 다양한 매력을 더욱 활발히 알려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