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보험 기본 보장에 티맵 고객 라이프스타일 반영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KB손해보험이 네비게이션 플랫폼 ‘티맵’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운전자 보험을 출시했다. 

KB손해보험이 SKT 티맵과 'KB다이렉트 T-map 라이프 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이 SKT 티맵과 'KB다이렉트 T-map 라이프 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SK텔레콤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티맵’ 이용 고객의 운전 중 사고와 함께 여행/레저 관련 사고까지 보장하는 ‘KB다이렉트T-map라이프 운전자 보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월 5,000원의 보험료로 운전자 보험과 여행/레저/골프보험의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 사고 벌금, 변호사 선임 비용, 교통사고 처리 및 상해 등 기본적인 운전자 보험의 보장뿐만 아니라 레저 활동 후유 장해, 골프 용품 손해 및 홀인원/알바트로스 보장, 고속도로 및 주말 운전 상해, 뺑소니 무보험 상해 등 여행/레저/골프보험 성격의 보장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민식이법’ 시행에 따른 스쿨존 사고 시 5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으로 벌금이 강화되면서 이에 맞게 자동차 사고 벌금 보장 한도를 최대 3,000만 원으로 확대 적용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성범 상무는 “티맵 이용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필요한 운전자 보험이 무엇일까라는 측면에서 새로운 시도를 모색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티맵 고객이 최적의 금융 혜택과 보상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R&D)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