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All100자문센터’ 확대 개편…전문성 강화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7일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현판 수여식 및 고객 상담사례 발표회’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손병환 농협은행장(왼쪽)이 27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All100자문센터 현판수여식'에서 직원에게 현판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손병환 농협은행장(왼쪽)이 27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All100자문센터 현판수여식'에서 직원에게 현판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최근 NH농협은행은 1: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를 위해 ‘NH All100자문센터’를 확대 개편했다. 세무사, 부동산 전문가, 금융(재무 설계) 전문가 등 자산관리 전문 인력으로 구성돼 있는 NH All100자문센터는 종합 금융상담·세무 상담·부동산 상담·은퇴설계 등 1:1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확대 개편에 따라 전국에 지역별 담당자를 지정해 각 지역 영업점과 협업을 통해 고객 상담 요청 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대면 상담 및 화상 시스템을 통한 원격상담으로 상담의 적시성을 높였다. 

또한 서울 관내 WM 특화점포 4개를 시범운영 후 이를 점차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하고, 장기 집합교육과정을 신설하며, 전행 차원의 애자일(agile) 조직을 신설할 예정이다. 

손병환 NH농협은행장은 “NH All100자문센터의 WM 전문역들이 주축이 되어, 농협은행 우수고객들의 맞춤형 코디네이터 역할을 수행하겠다”라며 “자산관리부문의 전문성과 사업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