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우대 금리 제공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하나금융투자와 현대카드가 손잡고 언택트(비대면)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하나금융투자가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세전)연 7% 특판 RP을 출시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가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세전)연 7% 특판 RP을 출시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현대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세전 연 7%를 받을 수 있는 특판 환매조건채권(RP)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판 RP는 현대카드의 신규 고객이나 최근 6개월 동안 이용 실적이 없는 휴면 고객 3만 명, 현대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 1만 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1인당 월간 50만 원씩 6개월 동안 300만 원까지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단,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특판 RP에 가입하려는 고객은 현대카드의 하나금융투자 특판RP 이벤트 페이지에서 ‘디지털 러버(DIGITAL LOVER)’ 카드를 발급받아야 한다. 발급 후 현대카드에서 발송되는 문자메시지(LMS)의 링크를 따라 하나금융투자에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하나 원큐 주식’ 애플리케이션에서 본 상품을 가입하면 된다.

하나금융투자의 RP 상품에 가입하고 현대카드 사용실적이 있어야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신청일이 포함된 달을 기준으로 6달 동안 누적으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하거나 5달 동안 매달 20만 원 이상을 이용해야 한다. 처음에는 일반 RP CMA 수익률(세전 연 0.55%)이 적용되지만 6개월 시점에 현대카드 이용 조건을 충족하면 6개월간 입금한 금액에 대해 세전 연 7%가 소급 적용된다. 그 후 다시 일반 RP CMA 수익률로 전환된다. 

특판 RP에 가입되어 있더라도 중도 인출이 가능하다. 중도 인출을 하거나 해지하면 일반 RP CMA 수익률이 적용된다. 출금 후 재입금시에는 기존 조건과 마찬가지로 월 50만 원 한도로 가능하다.

해당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