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NS홈쇼핑이 식품 특화 프로그램인 빅마마 이혜정의 ‘빅쇼’를 개편하고 특집방송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대표 식품 프로그램인 ‘빅마마 빅쇼’가 오는 5일부터 개편 되어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5분, 오후 7시 35분 두 차례 방송된다.

새롭게 개편되는 ‘빅쇼’에서는 방송 중 소개되는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받아 궁금증을 해소하며 맛을 자세히 소개하고, 간편식을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펼쳐 보이며 먹방, 쿡방을 아우르는 재미를 더 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개편 첫 방송인 5일 오후 6시 35분에는 소 갈비, 양지, 스지 등 귀한 부위를 정성스럽게 끓여 만든 ‘빅마마 일품 소한마리탕’, 오후 7시 35분에는 저온숙성과정을 거쳐 빅마마 이혜정의 비법 소스가 만나 탄생한 ‘맛있는 LA갈비’가 방송된다.

빅쇼 개편을 맞아 ‘빅쇼 특집방송 시청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귀여운 빅마마 캐리커쳐 캐릭터가 등장하면 그 모습을 사진 찍어 빅쇼 전용 메일로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총 4명에게 증정한다.

또, NS홈쇼핑 모바일앱의 NS톡으로 생방송에 참여시 추첨을 통해 총 40명(방송2회, 각 20명씩)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당첨되면 참여한 핸드폰번호로 일주일 이내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의 대표 식품 프로그램 ‘빅쇼’를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새롭게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빅쇼’에서 소개하는 식품이라면 망설임없이 선택하실 수 있도록 건강하고 맛있는 간편식을 선보이며 NS홈쇼핑 대표 식품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