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황금연휴 기간 동안 '루프탑가든' 이용률이 전년 동기간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연휴 전 4월 한 달 이용률은 약 30% 늘어났다.

서울신라호텔 루프탑가든(사진=호텔신라 제공)
서울신라호텔 루프탑가든(사진=호텔신라 제공)

서울신라호텔 '루프탑가든'은 메인 수영장인 '어반 아일랜드' 최고층에 위치해 단 24팀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베드간 여유로운 간격 확보가 가능한 '루프탑 가든'은 거리두기 문화 확산에 힘입어 올해 이용률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회사 측은 어느덧 초여름 기운이 완연해진 만큼, 황금연휴 이후에도 루프탑 가든의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부러 황금연휴를 피해 한 박자 늦게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은 인파로 붐비지 않고 프라이빗한 루프탑 가든을 찾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서울신라호텔이 지난해 4월 처음 선보인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 가든'은 야외 레저와 식음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라운지로, 탁 트인 남산 전망과 도심 속 화려한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공간이다.

남산의 전경을 가득 담을 수 있는 포토존과 분위기를 고취시키는 조명, 해당 공간 이용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식음 혜택으로 호텔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찾는 2030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어번 루프탑 가든'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에서의 휴식과 풍성한 식음 서비스, 그리고 '거리두기'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인기가 좋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루프탑 가든 입장 혜택(2인) △ 더 파크뷰 조식(2인)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2개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가능시 투숙 중 1회)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오는 5월 30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