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대학원생 대상 동영상·인쇄광고 부문...총 상금 1,400만원

[뉴스포스트=이상진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가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 발굴 및 청년일자리 기회 창출을 위해 ‘2020 한난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을 오늘부터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자료=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자료=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올해로 7회째인 이번 공모전은 집단에너지, 수소에너지 등 신재생에너지, 사업효과 등을 주제로 하는 동영상 부문과 친환경 에너지, 에너지절약 등을 주제로 하는 인쇄광고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휴학생을 포함해 전국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 등을 대상으로, 개인 또는 팀(3명 이내) 단위로 한난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부터 내달 26까지 접수하면 된다.

1차 온라인 심사와 2차 오프라인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28점을 선정한다. 한난은 시상식을 통해 총 1,4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들은 한난 SNS채널 등을 통해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접수방법과 문의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집단에너지와 신재생에너지의 친환경성을 적극 알리고자 한다”며 “관련 분야에 관심 있는 청년들이 역량을 발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