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영단기(이하 영단기)’와 ‘커넥츠 중단기(이하 중단기)가 강남학원에서 진행되는 여름방학 강좌의 사전예약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 및 중국어 관련 학원 수업 수강을 원하는 학생이라면 무료 사전예약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여름방학 강좌 0원 환급반 신청권 ▲영단기·중단기 수강료 10% 추가 할인권 ▲여름방학 강좌 우선 수강신청권을 제공한다.

여름방학 한정으로 운영될 ‘0원 환급반’은 출석체크나 모의고사 참여율 등 많은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 타사 환급반과는 달리 사전예약 후 목표점수만 달성하면 100% 전액 환급되는 파격 혜택으로 구성됐다.

여름방학 강좌는 영단기와 중단기 스타강사진이 참여하며, 여름방학 단기간 목표달성을 위한 효율적 학습관리도 제공된다. 학습방향 제안부터 학습시간 단축, 문제풀이능력 향상, 약점보완 및 강점강화, 실전감각 배양 등을 통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영단기·중단기 강남학원의 여름방학 강좌 사전예약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접수 중이며, 6월 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들은 7월 수강신청 시작일보다 하루 앞선 6월 8일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여름방학 강좌는 7월과 8월에 이뤄지며, 7월 강좌는 7월 6일 개강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