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개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개최
  • 이상진 기자
  • 승인 2020.05.2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수 리테일러사와 임직원 시상을 위한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개최
- 최우수 리테일러사,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에 KCC오토모빌 선정

[뉴스포스트=이상진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21일 세일즈와 서비스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리테일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9/20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매해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와 임직원과 함께 한 해 동안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생협력 관계를 다지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시상식을 개최한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안전을 최우선으로 주요 수상 부문의 리테일러사 임직원만 초청해 간소화된 규모로 진행됐다는 설명이다. 코로나19 확산 장기화 등 대내외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협력관계를 더욱 견실하게 다지기 위해 경영 전반에 걸친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세일즈와 서비스 등을 포함한 종합 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KCC오토모빌이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의 영예를 안았다. 2019년 한 해 최고의 판매 실적을 낸 ‘쇼룸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분당 전시장과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울산 전시장이 선정됐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를 선정해 시상하는 ‘서비스 센터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성남 서비스센터와 아주네트웍스 인천 서비스센터가 이름을 올렸다. 인증 중고차 판매 우수 리테일러사에게 주어지는 ‘인증중고차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는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수상했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올해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서로 격려하고 협력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자리가 돼 의미 있었다”며 “한 해 동안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리테일러사의 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성장해 온 만큼 2020년에도 동반 성장을 이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전국적인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전시장과 시승차량에 매일 방역과 소독을 진행하고, 대면 최소화를 위해 1대1 맞춤형 시승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또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 내 ‘라이브 챗’과 ‘온라인 구매하기’ 등 고객의 안전성과 편의성이 높은 온라인 채널을 통한 비대면 구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상진 기자 elangvital@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