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종 클래스 스킬 개편…방어력 스탯 효율 높여
- 내달 4일까지 캐릭터&혈맹 서버 이전 가능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게임 밸런스를 전면적으로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니지2 레볼루션, 클래스 개편 업데이트 (사진=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클래스 개편 업데이트 (사진=넷마블)

먼저, 클래스 30종 중 22종의 스킬 밸런스를 개편했다. 개편 내용은 핵심 스킬의 쿨타임을 단축하거나, 효과를 조정하는 등 클래스의 특징이 두드러질 수 있도록 조율했다. 또, 캐릭터의 방어력 스탯 효율이 상향돼 방어력을 성장시킬 경우 이전보다 더 높은 성장 효율을 체감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오는 6월4일까지 서버 이전을 대규모로 진행한다. 대상 서버는 지난 3월 오픈한 신규 서버 '기요틴'을 제외한 모든 서버다. 이용자는 해당 기간까지 원하는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서버 이전 시 기본 장비, 장비 강화도, 집혼석, 펫, 아가시온 등은 모두 유지된다. 이전은 캐릭터뿐만 아니라 혈맹까지 이전할 수 있어 집단 간의 이동도 가능하다.

넷마블은 랜선 여행 주사위 이벤트도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말판에 주사위를 굴려, 말판 위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보상은 최고 등급인 LR 장비 재료, 각성 재료 등으로 구성됐으며, 말판을 완주할 때마다 추가 제공된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