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등급 정제어유·멸치에서 추출한 정제어유 사용
- ‘써큐란 ’혈액순환 토탈케어 전문 브랜드로 도약시킬 계획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동아제약은 혈행 및 기억력 개선,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써큐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써큐란 오메가-3 (사진=동아제약)
써큐란 오메가-3 (사진=동아제약)

써큐란 오메가-3에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유지 1,000mg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11mgα-TE 가 함유됐다.

특히 써큐란 오메가-3는 생체 흡수율과 EPA 및 DHA 함량이 높은 rTG형 오메가-3라는 점에서 눈길이 모인다. 정제어유는 오메가-3 품질등급을 시험하고 검증하는 국제어유인증프로그램(The 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Program, IFOS)에서 최고등급인 별 5개를 받은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대형 어종일수록 작은 어종을 잡아먹으면서 몸속에 중금속이 많이 축적되는데 써큐란 오메가-3는 멸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으로부터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 밖에도 오메가-3 특성상 공기, 온도, 습도, 빛에 취약한 점을 고려해 PTP(Press Through Pack) 개별 포장해 산패 가능성을 낮춰 안정성을 확보했다.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 2캡슐로 간편하며,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지난 4월 일반의약품 혈액순환개선제 ‘써큐란’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해 ‘써큐란 알파’를 출시했다. 써큐란을 혈액순환 토탈케어 전문브랜드로 도약시키고자 건강상태,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형 및 성분의 써큐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김민혁 동아제약 써큐란 BM(Brand Manager, 브랜드매니저)은 “써큐란 오메가-3가 소비자들의 혈행 및 기억력 개선,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써큐란 제품을 혈액순환 토탈케어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