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31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31DAY’ 프로모션은 31일 단 하루 동안 '패밀리'를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달에는 ‘쇼미더핑크 프로모션’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핑크색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31일을 보다 유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31DAY’에 참여한 뒤, 핑크 컬러의 옷, 신발, 액세서리 등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아이스 모찌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는 ‘하프갤런 사이즈업 및 아이스 모찌 증정’ 또는 ‘하프갤런 사이즈업 및 1,5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31DAY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며, 원하는 혜택 하나를 골라 구매하면 된다. 제품 픽업은 31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아이스 모찌 증정’을 선택한 고객은 오후 6시까지, ‘1,500원 추가 할인’을 선택한 고객은 오후 10시까지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31DAY’에 참여한 뒤 해피앱에서 해피포인트까지 적립할 경우, 스탬프 누적 개수에 따라 각종 혜택을 선사하는 ’31 스탬프’ 프로모션에도 자동으로 참여된다. 모든 프로모션은 일부 점포 제외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31일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