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 관계자 뿐만 아니라 군인, 경찰, 소방관, 우정사업부 종사자까지 혜택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애쓰는 이들을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2일 밝혔다.

제이드가든 수목원 이탈리아가든 야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이드가든 수목원 이탈리아가든 야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의료기관 종사자뿐만 아니라 의료 봉사자, 군인, 경찰관, 소방관, 우정사업부 종사자까지 확대해 혜택을 제공한다.

상기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은 누구나 오는 12월 31일까지 무료입장 가능하며, 동반 4인까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입장 시 공무원증, 사원증, 봉사증, 명함 등을 제시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춘천사업본부 송영준 총지배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모든 분에게 감사한다”며 “제이드가든의 푸른 수목을 벗 삼아 잠시 휴식을 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응원 캠페인이다. 일반인뿐만 아니라 기관, 대통령, 연예인 등 대한민국 많은 국민이 참여 중이다.

한편, 전국 한화리조트와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매일 기본 방역을 시행하고, 실내외 모든 시설에서 고객과 임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다. 방문객 체온 체크와 곳곳에 손 세정제를 비치해 코로나19 예방 활동을 강화한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