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재무수치 등 종목 검색 수월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NH투자증권은 초보자들이 차트와 재무수치 등을 이용한 종목 검색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자사의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와 HTS(홈 트레이딩 시스템)에 조건검색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이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조건검색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조건검색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NH투자증권)

우선 실시간 체결 기반 검색 엔진과 목표수익 시뮬레이션으로 정확한 종목 조회 및 다양한 투자전략 설정이 가능하다.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사용자가 MTS와 HTS 간 전략을 주고받을 수 있고,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다른 사용자와도 전략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 편의성을 더했다.

조건검색 서비스는 NH투자증권 MTS, HTS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Q&A 게시판을 통해 원하는 전략을 요청할 경우 전문가가 직접 전략을 만들어 선물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NH투자증권 디지털 솔루션본부 안인성 상무는 “조건검색 서비스 도입을 통해 당사 온라인 트레이딩 경쟁력 강화는 물론, 고객 중심의  UI로 누구나 쉽게 조건 검색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지속적인 플랫폼 고도화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 플레이어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