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구독료를 하나은행에서 현금 출금 가능한 핀크머니로 환급
핀크 앱에서 발급부터 거래내역, 적립까지 확인 

[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하나카드는 핀테크 전문 기업 ‘핀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전문기업인 콘텐츠웨이브㈜와 함께 ‘웨이브(wavve)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웨이브 카드. (사진=하나카드)
웨이브 카드. (사진=하나카드)

웨이브 카드로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이용 시 7,900원(베이직 상품), 80만 원 이상 시 1만 3,900원(프리미엄 상품)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핀크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월 실적이 40만 원 이상일 경우 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등에서 결제 시 5% 청구할인(월 5,000원 한도)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핀크 앱에서 발급부터 거래내역, 적립까지 한 번에 확인 가능하다. 

이 카드는 착시 효과를 일으키는 렌티큘러 방식을 활용해 웨이브 파동을 카드 전면(플레이트)에 실감 나게 구현했으며, 동봉되는 리플렛도 움직이는 책 방식의 ‘스캐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는 요즘, 트렌드에 맞춘 카드 상품 기획을 통해 고객이 보다 직접적으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고민해왔다”면서 “3사의 장점을 모아 출시한 ‘웨이브 카드’가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