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톤에이지 월드’ 글로벌 172개국 출시 예정
- 원작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를 오는 6월 18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 6월 18일 글로벌 정식출시 (사진=넷마블)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 6월 18일 글로벌 정식출시 (사진=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한국을 포함해 172개국에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이 게임은 캐쥬얼한 3D 그래픽으로 석기 시대 생활, 다양한 펫 등 원작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용자들은 조련사가 되어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하고 수집해 길들일 수 있으며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수행한다.

이에 더해 결혼과 부족 시스템 등 다른 이용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00만 스톤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할 시 조개 5만 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