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골프존카운티 경남은 지난 27일 경남 지역의 보육원 아동들을 위해 경남 창원시 소재 보육원을 방문해 고객이 기증한 학용품, 장난감 등과 함께 쌀 20포대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골프존뉴딘그룹 제공)
(사진=골프존뉴딘그룹 제공)

골프존카운티 경남은 앞서 가정의 달을 맞아 골프존카운티 경남을 방문한 내장객들을 대상으로 학용품, 장난감을 기증하면 오는 7월과 8월 사용 가능한 팀 카트비 면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기증된 장난감, 학용품, 도서 등 고객 기증 물품 총 약 80여 점과 함께 골프존카운티 경남이 마련한 쌀 20대는 경남 창원시 소재 ‘마산애육원’과 ‘동보원’ 총 두 곳으로 나뉘어 전달됐다.

골프존카운티 경남 김민준 지배인은 “골프장 인근에 위치한 경남 지역 보육원 아이들을 위해 고객들과 함께 뜻깊은 기부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벤트 취지에 공감하고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을 실천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지역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북한이탈주민들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북한이탈주민 캐디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말 이웃사랑 성금 전달 및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