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청호나이스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청호 펫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 펫 공기청정기'는 ‘펫 전용필터’와 ‘탈취강화필터’로 공기중에 떠다니는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펫모드와 잠금설정 등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꼭 필요한 기능을 탑재했다.

‘청호 펫 공기청정기’는 ‘펫 전용필터’, ‘프리필터’, ‘탈취강화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 5단계의 필터링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냄새부터 털까지 한번에 제거한다. ‘펫 전용필터’는 공기중에 떠다니는 털과 먼지 제거에 특화된 필터로, 매월 새 필터로 교체 가능해 별도의 세척 없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와 침 냄새 등의 악취 요인을 ‘탈취강화필터’와 ‘탈취필터’로 두번 걸러 우수한 탈취 성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탈취강화필터’는 이소발레르산, 인돌 등 불쾌한 냄새의 주 성분까지 제거 가능해 청정한 실내공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펫모드 작동 시 처음 20분간 강 단계의 풍량으로 작동 후 1시간 40분 동안은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 조절된다. 2시간 주기로 강 풍량이 작동되는 시스템으로 공기중에 날리는 털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오염도 표시 LED라이트는 광생물학적 안정성 시험을 통과,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의 안구에 유해하지 않다. 펫모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모든 동작 버튼이 잠금 설정 돼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제품 오작동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