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서든어택’과 ‘예스’가 만났다.

‘서든어택 X 예스’ 속옷 상품 ‘예스어택 핑크’ (사진=넥슨)
‘서든어택 X 예스’ 속옷 상품 ‘예스어택 핑크’ (사진=넥슨)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과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예스’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예스’ 온´오프라인 상점에 특별 디자인된 ‘서든어택’ 속옷 상품 2종 ‘예스어택 핑크’와 ‘예스어택 서핑’을 출시한다. ‘예스어택’ 2종은 남성과 여성용 모두 선보이며, 구매 시 ‘예스’ 모델인 걸그룹 ‘베리굿’의 조현 ‘서든어택’ 캐릭터를 쿠폰으로 제공한다.

또한, 7월 1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서든어택’ 인기 맵 ‘A보급창고’를 ‘예스’ 매장 콘셉트로 꾸민 ‘A보급창고-클리어’를 오픈한다. 맵에서는 ‘예스’ 포스터, 간판과 함께 매장에 진열된 ‘예스어택’ 2종을 살펴볼 수 있으며, 매장 유리 너머로 상대 동선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A보급창고-클리어’에서 게임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예스어택’ 2종 커플세트, ‘예스’ 상품권, ‘예스어택’ 할인 쿠폰 등과 교환 혹은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Yes 응모권’, 수류탄 ‘G400 Yes (30일)’ 등을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총기 ‘AK47(IS) Yes (15일)’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예스’ 모델 조현이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조현 캐릭터는 승리 포즈와 함께 캐릭터 세트 효과, 기본 경험치 50% 추가 기능을 갖는다.

7월 16일까지 ‘A보급창고-클리어’에서 조현 캐릭터와 ‘예스’ 포스터가 함께 보이는 인증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3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조현 캐릭터로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 티켓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 이상 모으면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지급하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조현 싸인 마우스패드, 싸인 폴라로이드를 제공한다. 추가로 Bubble 스킨 무기 2종(영구제), 특별 칭호, 조현 마우스패드 등과 선착순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