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공식 온라인몰 ‘천년동안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대교그룹 제공)
(사진=강원심층수 제공)

이번 리뉴얼 오픈한 ‘천년동안 쇼핑몰’은 고객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시각적이고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PC, 모바일 등 다양한 온라인 환경에서 최적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스탑 정기배송 신청페이지, 간편 결제, 회원가입 절차 간소화 등 다양한 기능이 더해져 보다 빠르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해졌으며, 심플한 쇼핑몰 레이아웃으로 페이지를 구성하고 상품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번 ‘천년동안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주차 별 릴레이 인기 제품 1+1 프로모션 ▲구매 고객 대상 추첨 기프티콘 증정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 강원심층수 공식 SNS채널에서도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해 강원심층수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강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를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배송하는 정기 배송서비스를 제공하여, 정기 배송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첫 배송시 고미네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240’ 1팩을 제공하고 배송 회차별로 해양심층수 화장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