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일본 가이세키 요리와 함께 즐기는 사케 디너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LL층에 위치한 일식당 미카도는 10월 23일과 24일 저녁, 일본 정통 회석 요리인 가이세키 요리와 함께 최고급 사케를 즐길 수 있는 ‘가이세키 & 사케 디너’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일식 요리 전문가인 장성태 쉐프가 일본 정통 가이세키 요리를 재현하는 것으로, 최고급 재료만을 엄선하여 마련한 코스요리와 그에 어울리는 4종류의 최고급 사케가 함께 제공돼 제대로 된 가이세키 요리의 미각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가이세끼 요리는 보아서 아름답고, 맛과 향을 중요시하는 특징을 갖고 있는 음식으로 옛 에도시대에서 시작되 현재 일본 도쿄 등지의 관동지방에 뿌리를 내린 일본 정통의 회석 요리를 말한다.


이번 디너는 총 8코스의 정통 일식 메뉴와 4종류의 최고급 사케가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21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미카도 02-6282-6751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명품 공연 패키지 선보여

-세계적인 예술가의 공연은 물론 새롭게 개보수된 최고급 객실도 경험할 수 있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문화의 계절 가을을 맞아 12월까지 세계적인 예술가의 공연 관람과 더불어 최고급 객실을 경험할 수 있는 명품 공연 패키지를 선보인다.


명품 공연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은 물론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르퀴스 휘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조식을 포함해 하루종일 음료와 다과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으며, 세계적인 예술가의 명품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1인당 12만원 상당의 VIP 티켓 2장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슈페리어 룸은 지난 7월 1일부터 실시된 개보수 작업이 모두 완료된 객실로써 JW 메리어트가 새롭게 단장한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명품공연은 중국국립 중앙발레단의 <홍등>, 장한나와 런던 쳄버오케스트라의 협연, 안네 소피 폰 오터의 무대 등 세계적인 공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성남아트센터에서 시기별로 관람 할 수 있다.


2008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을 연출했던 장예모 감독의 웅장한 무대를 다시 보고 싶다면 중국국립 중앙발레단의 <홍등>이 좋다. 장예모 감독 특유의 동양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홍등>은 10월17일부터 19일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10월19일까지 제공된다.


세계적인 첼리스트로서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아 온 장한나와 영국에서 가장 오랜 전통성을 자랑하는 런던 쳄버 오케스트라의 협연은 11월5일 관람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10월15일부터 11월5일까지 제공된다.


또한 세계적인 오페라 무대를 통해 이 시대 최고의 디바로 불려지고 있는 안네 소피 폰 오터의 내한 공연은 12월14일 관람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11월23일부터 12월14일까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안네 소피 폰 오터의 공연은 연인과 가족을 위한 가슴 따뜻한 무대를 연출할 것으로 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제안하는 명품 공연 패키지는 35만9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6282-6282 

 

 

 

 

 

생맥주, 와인, 안주를 즐기는 무제한 기쁨!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블러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에 위치한 바 & 라운지 ‘블러쉬’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동안 맥주와 와인, 그리고 안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매주 화요일 블러쉬는 남성들을 위한 이벤트로, 오후 8시 30분부터 음료 및 주류를 잔으로 주문 시, 한 잔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목요일에는 5인 이상 여성 고객들이 블러쉬를 방문 시, 샴페인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무제한 제공되는 안주로는 카나페를 비롯하여 캘리포니아 롤, 신선한 스시, 야채 스틱, 낫쵸 등 약 15가지의 안주가 마련된다. 특히 더운 요리는 음식의 맛과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고객의 테이블로 직접 제공되는 특화 된 서비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블러쉬’의 내부 인테리어는 ‘컨템포러리 모던 디자인(Contemporary Modern Design)’이  주제이며 편안함과 세련됨이 특징이다. 사교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의자와 쿠션 등이 포근함을 주는가 하면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꽃과 나무를 형상화한 독특한 인테리어는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세련된 컬러 감각과 동적으로 움직이는 영상과 조명의  조화는 편암함 속에서도 다이나믹한 감각을 느끼게 한다. 더욱 '블러쉬'만의 트렌디한 음악은 아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준다. 특히, 각기  다른 컬러를 모토로 디자인된 크고 작은 5개의 VIP 룸이 마련되어 있어 4명부터 30명까지 다양한 소규모 모임 또한 가능하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블러쉬의 해피아워는 4만원이며, 여성 고객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619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