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개의 국가 인증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안전하고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

[뉴스포스트=이상진 기자] 부영그룹이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2021년도 학교 수련회 및 현장체험학습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1회에 최소 50명부터 최대 40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국가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으로, 안전하고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련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국가인증 수련활동 프로그램은 총 6종이다. 초·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인성 교육과 간부 수련회, 현장체험학습 등이다. 이 가운데 우리 또래(인증번호 07066호) 프로그램은 2019년 우수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 “2021년도 수련활동 및 현장체험학습 사전예약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프로그램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해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 내 위치했다. 프로그램 전반을 실시 이전에 미리 점검하고 지도자들의 자격 적격 여부 등을 활동 전 지방자치단체에 사전 신고하는 의무를 준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