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복어 요리 특선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LL층에 위치한 일식당 ‘미카도’ 에서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겨울철 잃어버린 미각을 살려줄 참복어를 이용한 ‘복어 요리 특선’ 을 진행한다.
일식당 ‘미카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엄선된 참복만을 사용해 복 생선회, 복 초회, 복 지리, 복 튀김, 복 고니 구이 등 다양하게 조리된 복어 일품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일품 요리 외에 복어와 야채가 어우러진 애피타이저, 복 생선회, 복 초회 등 총 5가지 메뉴로 구성된 푸구(Fugu, 10만원)세트와 자연송이 새우 샐러드, 사케가 곁들여진 복 생선회, 복 초회, 복어와 굴 튀김 등 총 8가지 메뉴로 구성된 젠(Gen, 14만원)세트도 선보인다.     
복 요리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에 좋으며 근육 경화를 방지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혈압, 당뇨병, 신경통 등의 성인병 예방에 좋으며 간장해독, 숙취해소 및 알코올 중독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게다가 혈액을 맑게 하며 중성지방이 전혀없어 피부미용과 체중감량에 신경쓰는 여성들에게는 더없이 추천할 만하다.

* 상기 금액에 세금 및 봉사료별도

* 문의 및 예약: 미카도 02) 6282-6751


주말에 선보이는 초밥 특선!

 

 

무제한으로 즐기는 하코네 모듬 초밥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에 위치한 120석 규모의 일식당 ‘하코네’에서 호텔 주방장들이 엄선한 초밥 9종류로 마련된 무제한 초밥을 주말 점심에 선보인다. 토요일과 일요일, 여유로운 점심을 즐기려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과 연인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메뉴는 9가지 다양한 초밥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주말에 마련되는 9가지 초밥 특선에는 참치, 연어, 광어 및 도미, 방어, 전어, 오징어, 성게 알 등으로 구성된 초밥을 취향대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모듬 초밥 주문 시, 처음에는 9가지의 초밥을 모두 제공하며, 두 번째 주문부터는 고객이 원하는 초밥을 원하는 수량만큼 골라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일식당 하코네는 4명부터 16명까지 수용 가능한 10개의 다다미방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런치 및, 가족 모임, 친목 모임 등 다양한 모임에 적합하다.
이번 주말 특선 메뉴는 토요일과 일요일 점심에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어른 5만5000원, 7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는 3만5000원이다. (봉사료 및 세금별도) 02-559-7623

 

메이필드호텔, 스파 패키지 'The Beauty' 출시
 


Warm Stone Therapy로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호텔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스파 패키지 'The Beauty'를 내놓았다.
이번 메이필드호텔의 스파 패키지 'The Beauty'는 Warm Stone Therapy로 등과 얼굴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스파(1인)와 함께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이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실내수영장과 휘트니스센터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8만8000원이다.
Warm Stone Therapy는 철, 마그네슘 등을 함유한 현무암을 따뜻하게 했을 때 방출되는 열에너지가 인체 깊숙이 전도되어 심신의 조화, 정화, 진정의 효과를 부여하는 요법이다. 즉, 따뜻한 현무암을 이용해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림프순환을 활발하게 함으로써 피로회복은 물론 부종 완화와 신진대사 촉진, 안색정화에 큰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메이필드 스파는 특히 창 밖으로 낙우송 숲이 펼쳐져 도심 속 어웨이 스파로 시각적인 휴식까지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또한 전신 마사지를 비롯해, 손과 발, 얼굴은 물론 두피, 모발 관리까지 토탈 케어 서비스가 가능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연이 살아 숨쉬는 메이필드호텔에서 12월 말까지 계속되는 스파 패키지 'The Beauty'를 통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 (02) 2660-9000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