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KB국민은행, 개인형IRP 이벤트 ‘2021 연금꽃길’ 실시

KB국민은행이 오는 6월 말까지 개인형IRP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연금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오는 6월 말까지 개인형IRP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연금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세액공제와 노후준비, 수익률 관리 등 스마트한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는 ‘2021 연금 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6월 말까지 개인형IRP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은행과 KB증권 이벤트 참여 자산운용사의 펀드 상품이다. ▲1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10만 원 이상을 1년 이상 등록 ▲100만 원 이상 신규 가입 ▲다른 금융기관의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IRP를 KB국민은행 개인형IRP로 100만 원 이상 이체 ▲ISA내 만기자금을 KB국민은행 개인형IRP로 100만 원 이상 전환 입금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고객에게는 이벤트 참여운용사의 펀드상품으로 교체 매매 또는 추가 납입할 경우 납입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또는 BBQ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93명을 추첨해 LG스타일러, 다이슨 무선 청소기, 드롱기 커피머신 및 애플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이 개인형 IRP 신규 및 추가입금, ISA만기자금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개인형 IRP 신규 및 추가입금, ISA만기자금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IRP 바람이 분다 ’ 경품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IRP 바람이 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버 이벤트는 ▲개인형IRP 10만 원 이상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 ▲100만 원 이상 추가입금 고객(계약이전 포함) ▲ISA만기자금 개인형IRP 입금 고객(타기관 ISA만기자금 포함) 등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5명), 삼성전자 큐브 공기청정기(20명), 베스킨라빈스 5,000원 모바일교환권(500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연간 700만 원까지 세액공제가 가능한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 고객에게 ‘IRP 바람이 분다’ 이벤트가 퇴직금 관리 및 절세혜택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한생명이 ‘진심을 품은 아이사랑 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이 ‘진심을 품은 아이사랑 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 생애주기별 보장 ‘진심을품은아이사랑보험’ 출시

신한생명은 일상생활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질병·사고부터 중대한 질병까지 생애주기별로 보장하는 ‘무배당 진심을 품은 아이사랑 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백혈병·골수암 ▲일반암(소액암 제외) ▲뇌출혈(신생아뇌출혈 제외)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 ▲말기만성폐질환을 최대 100세까지 5,000만 원(보험 가입 1년 미만 2,500만 원) 보장한다.

빈번하게 발생하는 ▲재해골절 ▲깁스치료 ▲응급실 내원 진료비 ▲첫날부터 입원급여금 ▲수족구 ▲독감(인플루엔자) 등에 대한 보험금도 지급한다.
 
무배당 진심을 품은 아이사랑 보험에는 신한생명이 지난해 1월 출시한 프리미엄 상품인 ‘진품 브랜드’를 입혀, 이미 납입한 보험료와 이후 납입할 보험료를 더해 진단금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특약을 탑재했다.

이외에도 신한생명은 보험료 완납 시점 환급금 형태를 다르게 할 수 있는 ▲진심을품은종신보험P ▲진심을품은종신보험S 등을 함께 출시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는 생애주기별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