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스트러쉬


매력적인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인 루이스와 촉망받는 첼리스트인 라일라는 파티에서 우연히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지고 그날 밤을 함께 보낸다. 하지만 라일라의 아버지로 인해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되고 얼마 후 라일라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낳으려던 라일라는 교통사고를 당하고 그녀의 아버지는 아이가 유산됐다고 말하고 아이를 입양기관에 보낸다.

 

 



파라노이드 파크


“비밀이 생겼어.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잊을 수도 없는”

10대 스케이트 보더인 알렉스는 포틀랜드 지역에서 거칠기로 가장 악명 높은 파라노이드 파크에 갔다가 우연히 경비원을 죽이고 만다. 알렉스는, 아무 말도 하지 않기로 한다.

 

 


클로버필드


일본으로 떠나는 롭을 위해 친구들은 송별파티를 마련한다. 뉴욕시내의 송별파티장, 친구 허드는 파티에 참석한 사람들의 롭에게 전할 마지막 인사를 캠코더에 담느라 바쁘다. 파티장의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 어디선가 알 수 없는 괴성이 들려오며 파티장은 순식간에 암흑에 휩싸인다.


 

 


디셈버 보이즈


세계 제2차 대전이 한창이던 당시 호주의 한 성당의 고아원에는 12월이 생일이 네 명의 고아 소년들이 있다. 맵스, 미스티, 스핏, 스파크 그들은 부유한 한 후원자의 도움으로 난생 처음 고아원이 있던 오지 마을을 벗어나 바다가 보이는 어느 도시의 해변 마을로 9주간의 긴 여행을 떠난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산뜻한 자연 속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우연히 미스티는 그 섬에서 살고 있는 한 부부가 자신들 중 한 명을 입양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