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무제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홍합요리 선보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커피숍 겸 레스토랑 ‘그랑 카페’가 오는 4월 말까지 제철 풍미가 가득한 다양한 스타일의 홍합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샐러드 뷔페와 감자튀김 그리고 무제한 제공되는 시원한 맥주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배한철 총주방장은 “프랑스나 네덜란드, 벨기에 등 유럽에서는 홍합 전문 레스토랑이 있을 정도”라고 말하며 “홍합만으로 이렇게 다양한 요리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는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선사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홍합요리에는 중식 스타일의 매운 홍합을 비롯하여 고수향의 홍합, 커리 락사 홍합, 토마토 칠리 홍합 등 이색적인 홍합요리가 포함된다. 홍합 떡볶이, 크리미 홍합, 토마토 스파게티 홍합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아이템. 홍합 그라탕과 홍합 감자스프 외에도 우리에게 친근한 포장마차 식 홍합국도 호텔에서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이번 홍합요리는 감자튀김과 다양한 샐러드 및 무제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술안주로도 그만이다.
무제한 맥주가 포함된 다양한 스타일의 홍합요리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시간대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 당 2만 5,000원이다.(봉사료 및 세금 별도)
문의 및 예약: 02) 559-7614


인터컨티넨탈 호텔 '밸런타인 스페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직영하는 무역센터 52층에 위치한 ‘마르코 폴로’가 밸런타인을 맞아 연인을 위한 특별 로맨틱 밸런타인 세트 메뉴를 2월 14일 저녁 선보인다. 이번 밸런타인 세트 메뉴는 지중해 요리와 아시안 요리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마르코 폴로는 천정 높이가 6 ~ 8미터로 높고 레스토랑 전체가 계단식 구조로 되어 있어 창가쪽 테이블에 앉지 않더라도 한강과 서울 도심의 풍경이 한 눈에 내려다보인다. 또한 52층에서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전경과 높고 시원한 천정이 세련되고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특히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의자의 등 높이는 높게 하여 개인 프라이버시를 살렸으며, 바람을 시각화 하여 높은 곳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시원한 천정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있다.
밸런타인 데이를 맞은 연인을 위한 마르코 폴로의 지중해식 메뉴는 총 6코스로 마련된다. 세계 3대 진미인 푸아그라, 캐비어, 트러플을 모두 코스 안에 맛볼 수 있게 부드러운 덤플링이 곁들여진 바닷가재 콘소메를 비롯하여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녹아있는 사과 갈레뜨와 푸아그라, 전복이 곁들여진 육즙 가득한 송아지 안심 샤또 브리앙을 즐길 수 있다.
7코스로 마련되는 아시안 요리는 해파리, 전복, 오리알 등으로 입맛을 돋우는 마르코 폴로의 다섯 가지 냉채를 시작으로 신선한 관자와 새우등 갖가지 해산물이 가득한 상어 지느러미 게살 스프가 마련된다. 굴 소스를 곁들인 쫄깃한 육질의 깐풍 왕새우를 삶은 통 전복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주 요리로는 중식 스테이크 소스와 양지소스로 맛을 낸 쇠고기 등심 요리가 마련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밸런타인 요리는 지중해 및 아시안 세트 메뉴가 각각 14만 원이다.(세금 별도)
문의 및 예약: 02) 559-7620


제주 씨에스호텔 앤 리조트, 고급형 풀빌라 패키지 2월말까지 한정 제공

 

 

제주 중문에 위치한 단독별장형 특급 전통호텔인 씨에스호텔 앤 리조트는 2월말까지 풀빌라 고급형 패키지를 한정 제공한다.
국내 유일의 전통 호텔인 씨에스호텔 앤 리조트는 국내 최남단에 위치하며 바다에서 제일 가까운 호텔로도 알려져 있다. 총 30동의 전통과 현대가 조화된 단독별장형 풀빌라 스위트 객실에서 한적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2개의 고급형 패키지를 2월말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1 : 드라마 패키지 ‘우리 결혼했어요’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 요트, 뉴비틀 카브리올렛 렌터카, 프라이빗 스파 & 사우나, 아로마 테라피 서비스, 객실에 위치한 야외풀 꽃 장식, 모듬 숯불구이, 와일&과일 서비스, 웰컴드링크, 일본 유명 온천 입욕제 제공, 조식을 포함한 총 2백만 원 상당의 패키지를 주중 주말 구분 없이 단 99만 원(2인 기준/세금, 봉사료 포함)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2월말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만 한정 제공된다. 이는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에서 촬영된 MBC TV ‘일요일 일요일 밤에’ 프로그램의 유명 코너인 ‘우리 결혼했어요’의 김현중, 황보 커플 촬영 신혼여행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패키지로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1박 연장시 85만 원이 추가되며 일부 서비스는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예약 및 문의 : 02-333-1500

 

패키지 #2 : 스위트 러브 패키지
단독빌라형 고급 스위트 풀빌라 1박, 프라이빗 스파 & 사우나, 3만원 식음권, 와인&과일 서비스, 객실에 위치한 야외풀 꽃 장식, 아로마 테라피 서비스, 일본 유명 온천 입욕제 제공, 조식을 포함한 스위트 러브 패키지를 제공한다.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 및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10만 원 추가시 캔들 장식 및 별도 이벤트 룸에서의 로맨틱 디너를 제공한다. 45만 원(2인 기준/세금, 봉사료 포함)부터 제공되며 주말 투숙시 5만 원 추가 되며 연박시는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예약 및 문의 : 02-333-1500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