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 5회 방송화면 캡처

[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서영주가 ‘해바라기 사랑법’을 무한 상승시키고 있다.

서영주는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FNC애드컬쳐) 5회에서 이정희(보나 분)에게 아낌없는 애정을 쏟아내는 풋풋하고 설레는 ‘순정남’ 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날 서영주는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풋풋한 소년의 모습을 달콤하게 그려내 시선을 끌었다.

연적에게 멋지게 선전포고를 하는가 하면 사랑하는 소녀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세심한 배려를 이어갔다. 순정파 동문의 풋풋한 첫사랑을 고스란히 전달하면서 시청자의 설렘 지수도 한껏 높였다.

이정희의 애달픈 짝사랑을 보고만 있을 수 없던 배동문은 손진을 끊임없이 견제했다. 손진이 안 되는 건 포기하라고 충고하자 안 된다고 포기하는 건 사랑이 아니라며 “제가 정희한테 진짜로 아무것도 아닐지, 아무거가 될지 선배님이 어떻게 장담하냐”고 받아치기도 했다.

이정희 앞에서 일부러 손진에게 수학 문제를 가르쳐달라고 하기도 하며 동문 나름의 견제구를 날리며 극의 깨알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이정희는 손진에게 박혜주의 비밀을 말한 것이 마음에 걸려 풀이 죽었다.

이에 배동문은 “네가 한 일은 다 잘한 거다”라며 따뜻하게 다독이는 한편 우산을 내어줘 이정희 마음을 어루만지기도 했다. 이런 배동문에게 이정희는 함께 우산을 쓰자고 제안했고, 우산 아래 마주 선 두 사람의 모습에서 감출 수 없는 설렘이 묻어났다.

이날 시청자들은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동문이 같은 남자 어디 없나요?”, “배동문 배려 심쿵한다”, “정희야, 동문이가 진짜다, 진짜야!”, “순정파 동문이 짝사랑 꼭 성공했으면”, “서영주, 순수한 매력 배동문 캐릭터랑 찰떡”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높은 관심과 호평을 이어갔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