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0일 전국 6개 병원 입원 환아 340여명에게 선물박스 전달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한화갤러리아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을 방문해 입원 환아 100명에게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은 18일 서울대학병원에 선물박스 100개로 크리스마스 나눔트리를 제작, 환아들에게 선물박스를 증정했다. (사진=한화갤러리아 제공)
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은 18일 서울대학병원에 선물박스 100개로 크리스마스 나눔트리를 제작,
환아들에게 선물박스를 증정했다. (사진=한화갤러리아 제공)

산타복장을 한 봉사단은 잠에서 깬 어린이들에게 선물박스를 전해주고 함께 사진을 촬영하며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했다.

선물박스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갤러리아테디베어 인형 및 에코백과 함께 산타모자, 담요를 넣어 특별 제작됐다.

한화갤러리아 봉사단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이날 서울대학교 병원을 시작으로 전국 6개 병원의 340여명의 환아를 대상으로 선물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19일에는 진주 경상대학교병원·대전 충남 대학교 병원·천안 순천향대학교 병원, 20일에는 서울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수원 아주대병원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또한 18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각 지점(명품관 제외)사랑의 우체통을 설치해 고객이 환아에게 응원메세지 카드를 직접 작성할 수 있게 했다. 작성된 카드는 성탄절에 어린이병원에 전달 될 예정이며 우체통 옆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응원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23~25일까지는 응원 메시지 카드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갤러리아에서 특별 제작한 주얼벨 자수의 레드 스웨터를 입은 갤러리아테디베어를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는 지난 2012년부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매년 크리스마스에 난치병 환아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해왔다. 특히 고객 접점에 있는 백화점 사업의 특성을 활용해 고객과 임직원이 합심해 환아들의 쾌유를 응원해왔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지속성과 차별성은 갤러리아 사회공헌활동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라며 고객과 임직원의 협력으로 6년째 이어지고 있는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 행사가 환아와 가족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