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동원F&B가 엄선한 재료에 맛과 영양까지 더한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도시락김‧김자반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동원F&B 제공)
(사진=동원F&B 제공)

‘양반 아이맛있는김’ 2종(도시락김, 김자반)은 원재료의 안전성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고려해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도시락김'은 원초 명장이 엄선한 토종 원초로 만든 김에 DHA와 식이섬유를 더해 영양을 더했고 나트륨 함량이 낮은 황토가마소금을 사용했다. '김자반'은 청정바다에서 수확한 유기농 돌김에 땅콩, 호두 등 견과류 분말로 고소함을 더했다.

동원F&B는 국내 대표 완구 콘텐츠 기업인 ‘영실업’과 협업을 통해 제품 포장에 ‘콩순이’ 캐릭터를 넣어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콩순이’는 최근 절찬리에 방영중인 유아 교육용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동원F&B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콩순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SNS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콩순이 뮤지켈 티켓, 콩순이 완구 세트 등의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안전하면서도 맛과 영양이 풍부한 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1등 김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비자층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김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