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배우 정유미와 나영석 PD가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는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선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18일 정유미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최근 각종 SNS를 통해 유포되는 정유미 씨 관련 악성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한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사실무근인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를 실추하는 행위를 더이상 좌시할 수 없다"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매니지먼트 숲은 "당사는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온라인 게시자, 악플러에 대해 책임을 묻기 위해 증거 자료 수집을 끝마쳤고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다"고 말했다.

나 PD 역시 이번 루머를 해명하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그는 "나와 관련한 근거 없는 소문은 모두 거짓"이라며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 개인의 명예와 가정이 걸린 만큼 선처는 없을 것"이라며 "CJ ENM 및 변호사가 이와 관련한 증거를 수집 중이며, 고소장 제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7일 온라인상에는 정유미와 나 PD의 염문설이 담긴 '지라시'가 유포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