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리퍼브 매장 ‘이유몰’이 연말 파격세일을 진행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이유몰 온라인 홈페이지는 이용자 폭주로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사진=이유몰 홈페이지 캡쳐)
(사진=리퍼브매장 이유몰 홈페이지 캡쳐)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유몰은 최대 99% 할인 제품을 판매하는 등 파격세일을 단행해 큰 관심을 끌었다. 이유몰은 유통기한이 임박한 식품이나 땡처리 제품, 전시·리퍼 제품, 스크래치나 났거나 B급 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이유몰은 정가 1만9800원짜리 화장품을 99% 할인가인 99원에 판매하는 초대박 화장품 기획전, N사 매콤달콤 양념치킨면을 73% 할인된 가격인 399원에 판매하는 기획전, 2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9999원에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기획전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유몰은 지난 9월에도 부도난 화장품 업체의 제품 5t 트럭 5대 분량을 최대 99% 세일한 가격에 판매한 바 있다.

한편, 이유몰이 큰 관심을 끌자 연관검색어인 ‘떠리몰’도 덩달아 누리꾼의 관심을 얻고 있다. 떠리몰 역시 유통기한이 임박한 식품 등 리퍼브 제품을 취급하는 쇼핑몰이다.

떠리몰은 H사 BB크림을 91% 할인한 가격 990원에, N사 무기자차 썬크림을 97% 할인한 55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 밖에 스포츠의류 제품 할인전, 12가지 상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몰 등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떠리몰은 이용자가 폭주해 접속장애를 겪고 있지만 접속 자체는 가능한 상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