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떡볶이가 죠습니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죠스떡볶이 제공)
(사진=죠스떡볶이 제공)

‘떡볶이가 죠습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오는 28일까지 틱톡에서 죠스 스티커를 활용해 떡볶이가 나오는 재미있는 상황을 촬영하고 ‘#떡볶이가죠습니다’, ‘#죠스떡볶이’를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4명, 10명, 100명을 선정해 애플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죠스떡볶이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후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틱톡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틱톡이죠습니다’ 코드명을 입력하면 국물떡볶이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800명에게 증정한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신선하고 재미있게 죠스떡볶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틱톡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죠스떡볶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연령층이 많아 챌린지 영상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